Graphic n Game
Autodesk에서 2013버전들을 뿌리기 시작하는구나...역시 발번역이라도 해봐야지
혁쓰다스토리
2012. 4. 4. 15:54
2013 Mudbox New feature -> 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iLqt39YxSvE
2013 3DSMax New feature -> http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0730856D716C7B06
이 바닥 사람들은 참.... 치매는 안 걸릴꺼야.... 맨날 새로 배워야 하는 거 투성이니 ㅎ
Autodesk 3ds Max What's New -> http://usa.autodesk.com/3ds-max/features/
- Adobe After Effects Interoperability
만약 당신이 애프터이펙트를 쓴다면, 당신은 3DSMAX에서 수준높은 표준 2D/3D데이터 교환이 호환되는 부분을 볼 것이다.
이 새로운 미디어 동기화 기능은 다음을 지원한다.
two-way transfer of cameras, lights, null objects, plane objects/solids, footage, footage layering, blend modes, opacity, and effects;
그와 함께, 당신은 좀 더 영향력 있게 반복 할 수 있고 적은 시간안에 완성된 프로젝트의 재작업을 줄일 수 있다
- Render Pass System and Photoshop Interoperability
Scene에서 이제 downstream compositing을 위한 부분들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.
3DSMax의 완전히 새로운 Render pass system은 고맙게도,
새로운 Smoke, After Effect, Pthotoshop 또는 확실한 타 이미지 컴포짓 어플들의 Render elemets를 좀 더 영향력 있게 만들 수 있게 한다.
State Recorder는 컴포짓과 렌더 구성물이 함께 연결되어 마지막 결과를 만드는 동안에 비주얼 인터페이스로
당신의 현재 state의 캡쳐, 수정, 저장이 가능하다.
하나의 파일에서 다양한 렌더 패스들을 빠르게 셋업하여 실행할 수 있다;
통 Scene을 다시 렌더할 필요 없이 강화된 생산성으로 독특한 패스를 수정할 수도 있다.
- ActiveShade Interactive iray Rendering
마지막 렌더링을 위해서 인터액티브한 생산성 진행을 경험케, 엔비디아의 iray renderer가 새로운 ActiveShade가 지원한다.
ActiveShade는 지오메트리, 매터리얼, 라이팅, 카메라등을 지속적으로 바꿀 수 있는 렌더링 세션으로
당신이 좀 더 영향력 있는 진행을 할 수 있게 한다.
순환 대응이 짧아짐으로, 당신은 좀 더 좋은 톤의 Scene을 가질 수 있고, 당신이 의도하는 보여짐으로 빠르고 쉽게 가져간다.
- Slate Compositing Editor
- Nitrous Viewport Performance and Quality
- Enhanced Interoperability with AutoCAD and Revit
- DirectConnect Support
- MassFX Enhancements
- Tabbed Layouts
- Customizable Workspaces
- Track View Retiming
- HumanIK Interoperability with CAT
3ds Max 쪽은 대체로 큰 거는 별로 안 건드리는 듯... 잡다한 업데이트 (내가 느끼기엔...)들이 주로 올라 와 있음...영화판에서는 좋을지도...
Autodesk Maya What's New -> http://usa.autodesk.com/maya/features/
- Maya nHair
- Viewport 2.0 Enhancemesnts
- New Node Editor
- Bullet Physics
- Heat Map Skinning
- Trax Clip Matching
- Alembic Caching
- ATOM Animation Transfer